화이트데이, 홈페이지 오픈하며 정보 공개 시작

2015-09-24 22:42:25


국산 공포 게임의 '전설'이자 2015년 하반기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게임의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인 정보 공개를 시작했다.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22일, 원작 발매 14주년을 기념하며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 게임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으로 정보 공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PC 패키지로 발매된 원작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지난 2001년 9월 하반기에 발매된바 있다. 이 때문에 이번 홈페이지 오픈 및 정보 공개는 원작 발매 14주년을 기념한다는 특별한 의미도 동시에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로이게임즈는 새로운 화이트데이의 시놉시스 및 캐릭터 원화, 소개 등의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로이게임즈는 이를 시작으로 향후 게임의 티저 트레일러, 추가 원화 및 스크린샷, 발매일 등 각종 정보들을 하나하나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로이게임즈 이원술 대표이사는 14주년 기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인사말에서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원작에 대한 게이머 여러분들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개발을 추진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새로운 화이트데이는 원작 이상의 퀄리티와 게임성을 자랑한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으니 게임의 출시까지 즐겁게 기다려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