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 9종 추석 이벤트 실시

2015-09-25 19:35:11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9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에만 제공되는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접속 미션 등을 수행한 유저에게 각 게임 별 고급 아이템 및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원더5마스터즈’는 오는 10월 2일까지 모험 모드에서 사냥 시 100%의 확률로 이벤트 아이템 송편을 제공한다. 일정 수 이상 송편을 수집하면 이벤트 상점 달토끼에서 골드 및 보석, 고급 장비, 영웅 소환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 사전 안내된 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겐 보석 및 에너지, 골드를 제공하고, 진화재료와 영웅소환석은 2배로 지급한다.

 

다음으로, ‘그랜드체이스 M’은 오는 9월 30일까지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이벤트 아이템 작은/큰 주머니를 제공한다. 작은 주머니에서는 젬(GEM)과 경험치 슬라임, 신비한 정수상자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작은 주머니를 재료로 제작하거나 접속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큰 주머니에서는 6성 카드 상자, 3성~5성 인간영웅상자, 명계의 정수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정수 추출 시 기존보다 더 많은 개수의 정수를 제공하며, 8일 간 연속 출석한 유저에게는 루퍼스(5성), 6성 장비 뽑기권, 전투 명령서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오는 10월 1일까지 추석 특별 강적 추석형 묘묘가 등장하며, 9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키라리 열쇠 및 치아리 열쇠를, 추석 당일에는 크리스탈 5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끝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강철의 기사’에서는 영웅 장비 및 동료의 합성/변경 확률이 상향되고, 오후 6시에서 9시 사이에 게임을 즐긴 유저에겐 동료 랜덤 변경권, 무기랜덤 변경권을 지급하며, ‘포켓원정대’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에테르 조각 및 PvP 명예점수를 2배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피싱히어로 for Kakao’및 ‘블러드라인’, ‘체인크로니클’,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에서는 출석 체크 및 특정 시간 접속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추석 연휴 동안 더욱 재밌게 자사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93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