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삼국, 12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2015-10-12 17:02:43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오三國(이하 오삼국)’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오삼국’은 다양한 장수들과 치밀한 전략을 통해 삼국통일을 완성하는 전략성 강한 모바일 RPG로, 장수의 강함에만 기대지 않고 공격순서와 장수들의 속성, 병종, 진법 등 여러 요소를 이용해야 게임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다.

 

화려한 액션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전략전이 가능한 국가전과 군영회 등의 PvP, 다른 유저의 보물조각을 빼앗아 내 보물을 합성하는 보물 시스템, 계절 버프와 인연 버프를 포함한 다채로운 버프 시스템 등은 유저들에게 놀라운 재미를 선사한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삼국’은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모든 유저에게 금전 100개와 5만 은전 등 게임진행에 유용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후 친구를 초대하는 유저들에게 최신형 드론(1명)과 플레이스테이션4(1명), 샤오미 보조배터리(10명)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고, 사전등록 참여 후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특정 장수 캐릭터를 100% 제공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모바일 RPG 오삼국이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간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치밀한 전략 수립의 재미가 가득한 오삼국의 사전등록에 참여하시고 풍성한 경품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