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 박원순 시장과 함께하는 유저 이벤트 성료

2015-10-13 17:12:02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이 박원순 서울 시장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유저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EA코리아는 서울시와 함께 ‘심시티 빌드잇’의 유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유저들과 지난 10일(토) 서울 시청에서 박원순 서울 시장과의 오프라인 유저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저가 시장이 되어 건물을 체계적으로 배치하고 건설하여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간다는 ‘심시티 빌드잇’의 특성을 반영해 우리가 꿈꾸는 친환경 도시 서울의 모습을 만들어보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된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는 지난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작품 중 혁신성, 창의성, 실현가능성을 평가하여 최우수상(5명), 우수상(10명), 장려상(30명)이 선정됐다.

 

지난 10일(토) 서울 시청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이벤트는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유저들과 함께 했다. 선정된 유저들은 박원순 서울 시장이 직접 수여하는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최우수상’을 받고 박원순 서울 시장과 이상적인 서울의 미래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심시티 빌드잇 이벤트를 통해 최우수상을 받은 5명의 수상자는 김진우, 성민우, 이종성, 홍영의, 홍종현이다. 이들은 깔끔한 도로, 특색있는 문화단지 조성, 풍부한 녹지구역 조성, 계획성있는 도시 구획, 풍력 또는 태양열 발전 시설 사용 등으로 각자 자신이 꿈꾸는 친환경적인 도시 서울을 만들었다.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에서 당선된 5개의 최우수 작품의 자세한 설명과 이미지는 EA 모바일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심시티 빌드잇’은 현재 앱스토어SM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