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아버지의 모바일 신작 '드래그레이서', 사전 이벤트 실시

2015-10-14 15:51:39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노리온소프트(대표 정영석)에서 개발한 실시간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레이서 for Kakao' 사전 등록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드래그레이서 for Kakao는 국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의 아버지라 불리는 정영석 노리온소프트 대표의 첫 모바일 게임으로 시원한 질주, 다양한 아이템과 스릴 넘치는 추격전을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작품이다.

 

특히 드래그레이서 for Kakao는 핸들을 직접 조작하는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을 채택해 실감나는 손맛을 살렸으며, 자동차를 강화하고 외형을 변경하는 등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대일 대결부터 4인이 동시에 참여하는 실시간 추격전, 스토리 기반의 미션 모드까지 다양한 모드의 속도전을 즐길 수 있으며, 승부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드는 '랜덤 드랍 아이템 박스'는 플레이 중 긴박감을 더해줘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카카오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드래그레이서 for Kakao 사전 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four33.co.kr/dragracer/pre_event_151013)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4:33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한정판 레이싱카를 선물한다. 또,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으로 사전 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100판을 증정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