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가을본색 이벤트 진행

2015-10-16 16:01:08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에 한해 7성 합성 전용 몬스터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는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7일 동안 상자를 모두 모으면 7성 몬스터 ‘최종병기란’ 및 ‘염화의 로아노’를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진행하는 일일 미션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통해 획득한 단풍 및 은행 아이템으로 ‘몬스터 길들이기’ 퍼즐, 피규어 6종 세트, 외장 배터리 등 실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외 이용자가 지정된 시간에 게임에 접속 시 경험치 및 골드 2배를 제공하며, 오랫동안 ‘몬스터 길들이기’를 즐겨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365일 접속 시 지원형, 방어형, 공격형, 복합형 등 각 유형별 한계돌파 몬스터를 지급하는 혜택도 추가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풍요로움의 상징인 가을을 맞아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외에도 캐릭터 밸런스 조정, 영웅대전 보상 개편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져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핵심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최고 동시접속자수 33만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이다. 지난 2013년 8월 13일 출시해 서비스 2년이 넘는 지금도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