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OS ‘리그오브마스터즈’ 출시

2015-10-16 16:03:54


㈜앱크로스(대표 손일홍)는 지난 9월 10일 국내에 출시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모바일 AOS 게임 '리그오브마스터즈(이하 LOM)'를 금일(16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중국 출시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높은 편이다.

 

LOM은 유저들끼리 1대1 ~ 3대3까지 실시간 PVP 대전이 가능한 정통 AOS 장르 모바일 게임이다. 캠페인, 던전, 퀘스트 등의 RPG 요소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실시간 PVP 대전시 친구등록 및 방 만들기 기능을 통해 함께 채팅을 나누고 플레이할 수 있다.

 

AOS 장르 특성상 라인전, 정글, 중립 버프(몬스터 사냥시 혜택) 활용 등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것도 흥미를 유발한다. ‘10분안에 즐기는 모바일 AOS 대전게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플레이타임은 5~10분으로 스피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한지 일주일 만에 전체 앱 순위 4위까지 등극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중국 출시 이전에 글로벌 출시를 통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주)앱크로스 손일홍 대표는 "1개월간 국내 서비스를 진행하며 유저분들의 모바일 AOS에 대한 갈증을 다시 한번 알 수 있었다. 해외에서도 LOM이 반드시 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4,5성 챔피언을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 3대3 팀제 토너먼트 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1,34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