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퀵보이-챔피언' 액션 2종 주목

2015-10-16 16:05:17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퀵보이'와 '챔피언 for Kakao' 2종 액션게임이 눈에 띄는 움직임을 보여준 한 주였다. 퀵보이는 넷마블게임즈가 처음부터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개발한 액션게임이고 챔피언은 과거 글로벌서 주목 받은 '펀치히어로'를 계승한 신작이다.

 

 

 

■ 출시와 함께 글로벌서 주목… 퀵보이

 

넷마블게임즈의 퀵보이는 지난 8일 전세계 동시 출시된 직후 154개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피처드(Featured)로 선정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게임은 떨어지는 장애물, 무너지는 다리 등 다이나믹한 지형지물에 갈고리 점프, 배달 등 어드벤처 요소를 결합한 캐주얼 러닝 게임이다. 달리기, 점프, 슬라이드 등 러닝 게임의 기본적인 조작 방식에 성장, 강화 등 액션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으로,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고퀄리티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한 스테이지 방식의 스토리모드와 무한 러닝 방식의 월드챌린지 모드 등 총 2개의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며, 이중 월드챌린지모드는 이용자들이 소속 국가를 선택해 전세계 이용자들과 점수를 경쟁하는 구조로,  획득한 점수와 시즌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 433과 코코소프트의 만남… 챔피언

 

네시삼십삼분의 챔피언은 스토리 모드 뿐만 아니라, 세계제패 모드,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PVP 챔피언 리그, 본인의 플레이 스타일이 반영된 자동전투를 지원하는 서바이벌 모드, 챔피언 리그의 상위 랭커들과 지정 대결을 할 수 있는 랭커대전 등 끝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개발사 코코소프트는 복싱 장르로 글로벌 1800만 다운로드를 기록, 국내 정상의 스포츠게임 개발사로 인정 받은 팀으로 이번 챔피언을 통해 다시 한번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 복싱게임 바람을 불어온다는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1,34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