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디히어로’, 패션 상점과 전투마 근골 업데이트

2015-10-16 16:06:23


일렉스(ELEX Technology)는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ARPG ‘블러디히어로’에서 패션 상점과 전투마 근골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몽환적인 세계관과 풍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ARPG ‘블러디히어로’는 라이징스타 윤소희를 홍보모델로 선정한 후 홍보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는 등 활발한 홍보 활동을 통해 많은 이목을 끌었다. 특히, 자유PK와 난타전 등의 다채로운 PvP와 더불어 유저의 원활한 게임진행을 돕는 게임 가이드, 탑승펫과 환수, 길드차와 날개 시스템 등 개성 넘치는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도를 기록하고 있다.

 

신규 서버를 신속히 추가하고, 일주일 간격으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몰두하고 있는 ‘블러디히어로’는 16일(금) 패션상점과 전투마 근골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해 더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구현했다.

 

먼저, 패션 상점은 유저의 개성 구현을 위해 마련된 콘텐츠로, 상점의 패션 메뉴를 통해 다양한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코스튬은 유기한 코스튬과 무기한 코스튬으로 나뉘어 있으며, 다양한 외형이 마련되어 있는 무기를 장착하면 전투력이 상승된다.

 

전투마 근골은 전투마의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콘텐츠로, 전투마 세수단을 통해 잠재력을 누적시킬 수 있으며, 전투마 세수단으로 각성 시 무작위로 능력치 중 하나가 높아져 유저들은 더욱 강력한 전투마와 함께 전장을 누빌 수 있다.

 

한편, ‘블러디히어로’는 오는 17일(토)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하며,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각 국가 진영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유저에게 강력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펫 진급 혹은 전투마 진급이 가장 높은 유저, 펫 진급 축복치가 일정한 수치에 도달한 유저, 일정 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 필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1,34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