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츠 vs. 좀비 2, 으스스한 ‘죽음의 밭’ 이벤트 실시

2015-10-22 20:29:29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플랜츠 vs. 좀비 2(Plants vs. Zombies TM 2)’에서 으스스한 ‘죽음의 밭(Lawn of Doo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죽음의 밭’ 이벤트는 죽음의 밭 테마의 식물과 좀비 코스튬을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로 11월 1일까지 무시무시한 ‘피냐타 파티(Piñata Parties)’에 참여하면 된다. 유저들은 한정 식물인 으스스한 폭탄을 만들어내는 ‘고스트 페퍼(Ghost Pepper)’로 좀비를 괴롭히거나, 레인의 타일을 가로지르는 ‘잭 오 랜턴(Jack O’ Lantern)’으로 좀비에게 화염병 공격을 할 수 있다.

 

유저들은 ‘피냐타 파티’에서 3가지의 식물 코스튬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포함한 6가지의 식물 코스튬의 추가로 식물을 더욱 공포스럽게 꾸밀 수 있다. 또한 6가지의 끔찍한 옷을 입은 좀비들도 추가되어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했다. 유저들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보석과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죽음의 밭’ 이벤트가 적용된 '플랜츠 vs. 좀비 2'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41,58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