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할로윈 시즌 다채로운 이벤트

2015-10-23 19:11:42


㈜넥슨(대표 박지원)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마비노기 듀얼’에서는 11월 2일까지 할로윈 이벤트 아레나에 참가하면 최종 등급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스켈레톤 할로윈 특별판 카드 교환권’을 지급한다. 특별히 골드 등급 이상을 달성하면 ‘마녀:제이나 할로윈 특별판 카드 교환권’을 제공하며,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binogiduel)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검호’에서는 11월 5일까지 일부 스페셜 던전 공략을 완료하면, 카드 뒤집기와 상점 이용을 통해 ‘호박’, ‘악마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악마상자’에서 랜덤으로 제공되는 ‘할로윈 의상세트’를 구해 삼검호 카페(http://cafe.naver.com/nexon3jh)에 인증샷을 올리면 최대 500보석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천룡팔부’에서는 게임 내 황금수를 흔들어 금화를 획득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신규 의상 3종에 대한 호감 투표를 진행하고, 전체 투표가 500건이 넘을 시 전체 참가자에게 ‘백은열쇠’ 5개를 제공하고 3가지 의상 별로 100명씩 추첨해 해당 의상을 증정한다.

 

‘용사X용사’에서는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레벨업’, ‘무한대전 전투 참가’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할 때 마다 ‘호박’을 지급하며, 누적된 ‘호박’ 개수에 따라 ‘현자의 돌 10개’, ‘프리미엄 장비상자 1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호박 획득과 보상은 캐릭터별로 진행되어 여러 번 참여할 수 있다.

 


 

또,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 유저를 대상으로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던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호박등’ 재료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모은 ‘호박등’은 게임 내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무기, 펫 등 61가지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 하다.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포털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0,52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