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X용사, 시즌 2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2015-11-05 22:02:40


㈜넥슨(대표 박지원)은 콘컴(대표 박기범)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 시즌 2 업데이트를 앞두고 5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에 모두 적용되며, ‘용사X용사’의 네 번째 신규 캐릭터 ‘해머린’을 추가한다. ‘해머린’은 망치를 활용해 ‘번개강타’ 및 ‘전격폭풍’, ‘낙뢰’, ‘천둥의 일격’ 등 호쾌한 근접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다.

 

업데이트 실시 후 1주일 간 신규 캐릭터의 생성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해머린’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3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해머린 코스튬 세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동일한 기간에 레벨 제한 없이 친구와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버스 이벤트’를 비롯해 레벨 달성 구간에 따른 ‘프리미엄 상자’와 ‘액세서리 상자’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용사X용사’의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다 강력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한정판 절대반지’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서 보스레이드 플레이 인증샷이 100건을 돌파할 경우 모든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상자 2개’와 ‘스태미너 200개’를 제공하는 ‘보스레이드 업데이트 이벤트’도 11월 9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용사X용사’는 ‘핵&슬래시(Hack and Slash)’의 강점을 갖춘 액션 RPG로, 수십 마리의 몬스터 사냥을 통한 짜릿한 손맛과 호쾌한 타격감을 제공한다. 또 친구와 협력할 수 있는 ‘2인 파티플레이’와 전투의 재미를 강화한 ‘무한대전’, 몬스터마다 다르게 적용된 피격 액션 등 탄탄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

 

‘용사X용사’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용사X용사’ 시즌 2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s://i.nx.com/fv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1,34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