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마스터즈, ‘외모지상주의' 박형석 캐릭터 추가

2015-11-13 09:38:28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와 ‘네이버 웹툰’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박형석 캐릭터 추가 ▲신규 지역 추가, ▲R등급 영웅 강화 시스템 추가, 등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박형석 캐릭터’가 게임에 추가됐다. 박형석은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원거리 암살자 캐릭터로, 웹툰 내 박형석의 격투 장면을 연상케 하는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나이트메어’가 추가됐다. 해당 지역은 1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보다 강력한 새로운 적이 등장해 보다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몬스터를 처치 시 희귀한 보상 및 새로운 진화 재료가 제공된다.

 

이어, ‘R등급 영웅 강화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기존의 ‘영웅조각’ 아이템을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는 각종 ‘진화의 두루마리’ 아이템과 함께, ‘나이트메어’ 지역에서 드랍되는 신규 진화 재료를 모아 기존의 영웅을 ‘R등급’으로 진화시킬 수 있게 됐다. ‘R등급’으로 진화 시 각 영웅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고유한 능력치를 갖게 돼, 전혀 새로운 파티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R등급’ 업그레이드에 들어가는 고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 ‘오팔광산’이 추가됐다. 이 곳에서는 매일 다른 던전이 열리며, 이를 클리어 시 영웅을 강화시키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박형석 스타터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박형석(2성) 완제품’ 및 ‘에너지 500개’, ‘시간의 주문서 50개’, ‘50만 골드’로 구성돼 있다.

 

두 번째로,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유저 또는 저레벨 유저들이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및 특정 레벨 달성 시 ‘박형석 영웅 조각’과 ‘보석’, ‘에너지’, ‘S급 장비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이 제공되며, 이를 모두 모을 경우 ‘박형석’ 영웅을 4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끝으로, 동일한 기간 내에 일반 모드 ‘팔레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모든 유저에게 ‘S급 장비상자 3개’와 ‘박형석 영웅조각 30개’를 제공하고, 영웅 모드 ‘팔레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S급 장비상자 5개’와 ‘박형석 영웅조각 3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박형석 캐릭터를 원작 그대로 ‘원더5마스터즈’에 구현했다”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슈퍼아이인 / 1,091,34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