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히어로즈,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2015-11-26 19:59:45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올 하반기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2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앱스게임즈의 하반기 기대작인 ‘팔라독&히어로즈’는 악의 무리인 킹 좀비리우스가 빼앗아간 ‘블랙본’을 되찾고 동물왕국의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팔라독이 9명의 동물영웅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캐주얼 RPG다. 한국 앱스토어에서만 8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모바일 캐주얼 RPG 시장을 개척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국민 게임 ‘팔라독’의 후속작이다.

 

‘팔라독&히어로즈’는 7만여 명의 유저가 참여한 1차 CBT를 통해 수집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콘텐츠를 보강하고 9명의 동물영웅의 역할을 강화하는 과정에서 게임 명칭을 ‘팔라독 사가’에서 ‘팔라독&히어로즈’로 변경했다. 이후, 2차 CBT에서는 10만여 명의 유저를 모집하며 또 한 번 국민 게임의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한층 더 풍부해진 콘텐츠와 아이템의 조합 및 강화 기능에 높은 호응을 끌어내며 벌써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팔라독&히어로즈’는 오늘부터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선다.

 

당신이 기억하는 최고의 국민 게임 ‘팔라독&히어로즈’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만 해도 보석(100개), 팔라독 에픽 장비뽑기권(1개)로 구성된 ‘예약했독’ 패키지를 100% 증정하고, ‘팔라독’과 ’국민 게임’이라는 시제로 재미있는 시를 작성한 후, SNS를 통해 공유한 유저에게 아이패드 미니(1등, 1명), 팔라독 인형(2등, 10명), 문화상품권 5천원권(3등, 100명)을 지급한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국민 게임 팔라독의 후속작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팔라독&히어로즈가 금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라며, “CBT부터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 미리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팔라독&히어로즈’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NvDycMQ)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me2.do/xSEF7p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43,81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