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의 신 for kakao, 국민 엄마 선우용여가 뜬다

2015-11-30 21:18:3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가 배우 선우용여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선우용여는 정극과 시트콤, 예능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행복한 어머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측은 출시에 앞서 <맞고의 신 for kakao>의 홍보 포스터와 홍보모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엄마가 신났다’라는 주제로 홍보 모델 선우용여 특유의 긍정적이고 즐거운 모습을 담고 있으며, 특히 인터뷰 영상에는 게임에 대한 소감과 함께 촬영 내내 즐거웠던 현장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맞고의 신 for kakao>는 PC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게임진행과 환경, 긴장감과 손맛에 충실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여기에 나만의 3D 아바타, 친구와의 경쟁요소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요소 및 상호 도움으로 콜라보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된 소셜 기능을 자랑한다.

 

한편, 조이맥스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모바일 보드게임을 출시하는 게임사들과 함께 ‘클린 모바일 보드게임’을 금일 선언했으며, 1일(화) <맞고의 신 for kakao>를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33,9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