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이계의 틈'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2015-12-03 15:23:22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대규모 업데이트 '이계의 틈'의 사전 예약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계의 틈' 업데이트 사전 예약은 시작 일주일 만에 100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것으로 나타나 변함 없는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의 모습을 확인시켜줬으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속에 신청자수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영어권 국가 이용자들이 47%로 가장 많이 참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뒤를 이어 아시아와 유럽 등 세계 전역에서의 고른 참여로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인기와 '이계의 틈'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을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컴투스는 12월 내 '월드 보스' 전투, 실시간 '레이드' 전투, 몬스터 코스튬 시스템 및 새로운 방식의 몬스터 육성 시스템 추가를 시작으로, 2016년까지 신규 던전, 강화된 PVP 시스템 등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를 통해 '이계의 틈' 업데이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서머너즈 워'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com2us.com/2015/11/sw_pre/event/kor)에 접속한 후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신비소환서 1개와 물, 불, 바람 등 속성별 엔젤몬 3마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지난 해 6월 전 세계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현재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히트 게임다운 면모를 변함없이 보여주며, 대한민국 모바일 RPG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계의 틈' 업데이트에 보여주신 전 세계 이용자들의 관심에 감사 드리며, 정식 업데이트까지 보다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재미 요소 추가를 통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관련 게임 DB

서머너즈워

장르 : 롤플레잉 | 출시일 : 2014.04.17

공식홈 : 바로가기  /  스토어 : 애플스토어구글플레이

관련 게임 동영상

등록된 동영상이 없습니다. '동영상' 게시판에 새로운 영상을 등록해 주세요.

슈퍼아이인 / 1,090,937

c. 싫다면?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