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대규모 업데이트 ‘길드 시스템’ 공개

2015-12-18 16:25:28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낚시의 신’이 ‘길드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길드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길드를 결성하고 함께 낚시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길드의 성장과 함께 길드원들과 더 많은 혜택을 공유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 수조’는 길드원들이 획득한 물고기를 담을 수 있는 신규 수조로, 길드 수조에서 키운 물고기를 판매했을 때 길드 활동에 사용되는 재화를 얻을 수 있다. ‘길드 상점’에는 일반 상점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4성 장비, 고급 부스터 등이 판매되며, 길드 수조의 물고기를 판매해 얻은 포인트를 사용해 각종 아이템의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길드장, 부길드장은 '길드 포인트', '길드 골드' 등 길드 활동에 유용하게 쓰이는 재화로 길드원들이 한 차원 높은 낚시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길드 상점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능력치를 강화해 낚시를 도와주는 길드 전용 버프를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이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장비 및 아이템을 지원하고, 일일 미션 이벤트 개편해 자신이 속한 레벨에 맞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의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의 길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1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를 만들거나 길드에 가입하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자신이 가입한 길드원 수가 특정 인원에 도달하거나 길드 레벨이 2레벨을 달성했을 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낚시의 신은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돌파한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길드를 구성하고 협동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길드원들과 함께 하는 낚시의 재미를 느껴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73,20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