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 시즌2 개막

2016-01-07 17:36:08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시즌2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7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iOS 버전 출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TS 캐릭터를 추가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시즌2가 개막되는 이번 업데이트로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기존 스토리에서 잠금 처리되어 있던 오래국 시나리오가 오픈, 오래국으로 떠나는 진모리와 동료들의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된다. 새롭게 시작되는 시즌2 업데이트는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될 예정이며, 새롭게 펼쳐질 오래국 스토리를 통해 사용자들의 전투 몰입감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새로운 시나리오가 펼쳐지는 시즌2가 드디어 개막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73,3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