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조이, ‘초시공영웅전설’ 사전예약 실시

2016-01-07 17:36:36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로코조이가 개발한 SRPG ‘초시공영웅전설’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년을 맞이해 로코조이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초시공영웅전설’은 한국, 중국, 일본에서 동시 출시 예정이며, 세계 유명 전투를 소재로 역사, 신화, 동화, 소설 등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함께 적진을 함락하는 전략RPG다.

 

특히 이 게임의 백미인 ‘별자리탑’ 전투는 유저가 보유한 영웅의 에너지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탑을 오르며 12명의 적과 싸우는 미션으로, 일반 미션보다 캐릭터별 특수스킬과 버프를 이용하는 전략성이 요구, 클리어시 각 층에 해당하는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스테이지 방식에 ‘탐사’의 개념을 도입, 게임을 진행할수록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는 재미를 제공하며, 지도를 완성하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로코조이는 ‘초시공영웅전설’의 정식 출시 이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며, 참여한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예약페이지(http://herolegend.locojoy.co.kr )에서 방문해 휴대폰 번호를 기입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세종대왕 영혼석, 체력물약, 다이아 등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제공하며,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가장 많은 친구들을 초대한 유저에게 200만원, 2등 3명에게 50만원, 3등 15명에게 10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시공영웅전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페이지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igongheroe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43,63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