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셔플, 14일 국내 정식 출시

2016-01-13 19:17:56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첫 모바일게임 '포켓몬 셔플 모바일(이하 포켓몬 셔플)'을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포켓몬 셔플은 Android/iOS 단말기 대응 애플리케이션으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 지난 8월 일본 등 해외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2015년 12월까지 누계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신 감각 퍼즐 게임이다.

 

포켓몬 셔플은 포켓몬들을 가로세로 3개 이상 모아 없애면서 야생 포켓몬과 배틀을 하는 퍼즐 게임으로 횟수 제한은 있지만, 제한시간은 없어 신중하게 생각하며 즐기거나 여유 시간에 캐주얼하게 즐길 수도 있다.

 

또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시리즈와 같이 포켓몬을 모으거나 육성이 가능하며 추후 다양한 스테이지와 포켓몬들이 추가될 예정, 난이도가 다양하게 형성되어 퍼즐 게임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플레이 가능하다.

 

이외로도 서비스 개시 당일부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손에 넣을 수 있는 포켓몬인 피카츄를 잡아 캡쳐 이미지를 SNS를 통하여 응모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피카! 피카! 피카츄의 친구들'을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런칭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이 게임의 국내 출시일은 14일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33,56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