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 ‘학교대항전’ 오픈

2016-01-25 17:48:31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에서 길드 시스템인 ‘학교 대항전’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전투 백미로 꼽을 수 있는 ‘학교대항전’이 오픈된다. ‘학교 대항전’은 가입된 하이스쿨(길드)을 통해 이뤄지며, 매일 00시 30분부터~ 12시 30분 사이에 신청할 수 있다. 금일 신청한 대항전은 다음 날 전투가 가능하고, 모든 하이스쿨(길드)은 방어 진영과 공격 진영을 구성해야 한다. 특히 각 하이스쿨은 교문, 운동장, 본관 총 3곳의 진영을 방어 또는 공격하여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학교 대항전’은 15대15 전투가 가능하며, 향후 30대30, 50대50의 대규모 전투가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신규 펫 시스템을 공개하고, 귀여운 펫을 기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펫은 토마, 해태, 창식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이스쿨(길드)에서 구매하고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14일 진행된 ‘한겨울 핫썸머’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진]해변의 박무진 캐릭터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강림던전을 오는 2월 3일(수)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감 시스템을 개편해 수집 보상을 추가하고, 랭킹대전을 개선해 더욱 편리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43,84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