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네이버 웹툰 제휴 모바일 게임 2종 출시

2016-01-25 17:49:23


네오위즈게임즈가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와 ‘노블레스’를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네이버(대표 김상헌)와 제휴계약을 체결, 인기 네이버 웹툰인 ‘마음의 소리’와 ‘노블레스’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 2종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웹툰과 동명으로 제작되는 이들 게임은 모두 탄탄한 원작과 인기 캐릭터를 갖추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만큼 큰 기대를 모은다.

 

‘마음의 소리’는 2006년 9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네이버 웹툰 내 최장수 인기 웹툰으로 최근 1,000회를 돌파했다. 등장 인물의 일상을 특유의 개그코드로 녹여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마음의 소리’는 2D 캐주얼 RPG(역할수행게임)로 조석, 애봉이 등 웹툰 내 인기 캐릭터가 모두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올해 3월 국내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으로,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노블레스’는 뱀파이어, 웨어울프 등 초자연적인 존재들을 소재로 하는 인기 웹툰이다. 820년만에 세상에 깨어난 주인공을 주축으로 뱀파이어와 인간 조직 간의 대립을 주요 스토리로 다루고 있는 액션만화로, 정통 RPG 이용자들을 타겟으로 하는 3D RPG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노블레스’는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 내 웹툰이라는 콘텐츠를 충실히 구현해 내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편, 이들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성과창출로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NNF스튜디오장은 “국내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종의 IP를 이용해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웹툰 독자와 게임 이용자들이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33,9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