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오브아너, 100일 감사 이벤트 실시

2016-01-29 20:36:00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길드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길드오브아너’(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일 기념 장신구 아이템을 증정하고, 모험 지역을 정해진 횟수만큼 완료하면 각 지역별로 단검, 강화석, 에테르, 부대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가 지정된 조건의 ‘렛맨’ 및 ‘가이아’ 부대원을 획득하면 6성 부대원 등의 보상이 주어지고, 게임 내 숫자 100이 적힌 스크린샷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루비 100개를 선물한다.

 

넷마블은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신규 수호신 및 부대원 2종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했다.

 

신규 암흑 수호신 ‘가이아’는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공격형 캐릭터로 스킬 사용 시 적의 물리 공격력을 대폭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닌다. 또 최고의 활 솜씨를 자랑하는 궁수 ‘엘르’와 높은 생명력을 보유한 ‘알케미스’ 등을 추가하며 부대원 라인업을 강화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길드오브아너’가 대대적인 마케팅, 지속적인 콘텐츠 개선 및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및 매출 순위에서 역주행 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인기 장수 게임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21일 출시한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길드오브아너’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43,63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