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 마스터즈, 글로벌 사전 예약 15만 명 돌파

2016-02-16 15:37:25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필(Enfeel, 대표 이승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의 사전 예약 이벤트 신청자가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지난 5일부터 한국, 일본, 대만, 미국 등 4개국에서 진행 중이며,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17일까지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http://medal.nexon.com )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긴 창을 이용해 강력한 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여전사 클로린다’ 영웅을 선물한다.

 

아울러 넥슨은 ‘메달 마스터즈’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edalmasters )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17일까지 ‘메달 마스터즈’ 공식 카페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메달 마스터즈’는 248종에 달하는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는 원터치 캐주얼 RPG다. 터치 한 번으로 영웅마다 보유한 각기 다른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콤보를 이어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오는 2월 18일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중국 제외)할 예정이다.

 

한편, ‘메달 마스터즈’의 개발사 엔필은 2012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천만 건을 기록한 ‘라인(LINE) 버즐’로 개발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메달 마스터즈’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 이벤트는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http://medal.nexon.com )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edalmast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아이인 / 2,357,342

c. 안물어봤는데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