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리성 밀리언아서, 2월 2차 정기 업데이트 실시

2016-02-16 15:38:25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2월 2차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월 15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는 한 해의 첫 번째 달을 뜻하는 ‘정월(正月)’형 카드 시즌으로, 총 10종의 신규 강적과 4종의 레이드 보스, 2종의 괴리진화 카드 등이 적용됐다.
 
먼저, ‘골드 치아리이터’, ‘파이어드래곤’ 등 3D 레이드 보스 2종, ‘정월형 도적 아성’, ‘정월형 설이’ 등 2D 레이드 보스가 추가됐다.
 
특히, 이 중 ‘정월형 도적 아서’는 한국 서비스 버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국형 오리지널 2D 보스다.
 
이와 함께, 괴리 진화 카드인 ‘특이형 오키타 소지’, ‘특이형 헬보르’ 등 총 2종이 업데이트됐다.
 
한편, 이번 시즌 동안에는 신규 강적 처치 시 ‘정월 메달’을 제공하며, 오는 3월 9일까지 운영되는 ‘정월 메달 뽑기’를 통해 ‘지원형 레비’, ‘성관형 시리우스’ 등 UR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월형 설아

정월형 도적아서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아이인 / 2,357,342

c. 안물어봤는데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