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협력 플레이 이벤트 실시

2016-02-19 18:16:44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협력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금일 자정부터 28일(일) 23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단 한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하며,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할 경우 랭크업에 필요한 20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보스 몬스터인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를 강화합성에 사용할 경우 2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멸마의 숨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신벌의 심리자 메타트론’ 등 같은 스킬을 가진 몬스터의 강화합성에 사용하면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다.

 

같은 기간 중 스페셜 던전에 ‘챌린지 던전’이 등장한다. 총 10단계의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는 특별 던전을 클리어 하면 ‘히카피’ 등을 증정하며,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모든 코인던전의 구입 가격이 50% 감소, 드롭률이 1.5배 증가한다. 또한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과 대성공 및 초대성공 확률이 2.5배 상승한다.

 

또한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의 드물게 등장하는 사방신을 쓰러트리면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월) 11시 59분까지 모든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5배가 된다.

 

금일 4시부터 29일(월) 3시 59분까지 10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총 10개의 마법석을 받을 수 있으며, 12시부터 28일(일) 23시 59분까지 ‘전설의 눈 덮힌 협곡’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 HP 강화’ 등 4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한다. 특히 ‘전설의 산길, 전설의 언덕’ 등 총 4개의 던전에서는 ‘+알’의 드롭 확률이 20배가 된다.

 

마지막으로 19일(금) 12시부터 22일(월) 12시까지 공식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공식 페이스북 과 카카오스토리에서 협력 던전을 클리어하기 위한 협동 친구를 모집하는 리뷰를 기재하면 리뷰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의 협력 플레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43,63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