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오락실 모드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2016-02-22 17:29:00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오락실 모드가 추가돼 눈길을 끈다. 20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오락실 모드에서는 화륜대폭파, 사신무 기본, 이무기 차기 등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을 통해 모든 참가자와 실력을 겨룰 수 있다.

 

또한 시즌 1의 Act 6~8 스테이지의 지옥 모드가 추가됐으며, [진]호조사 제갈택의 스탯 및 스킬이 상향 조정됐다. 마지막으로 유미라 캐릭터의 스킬이 변경됐고, 학교 대항전 준비 기간 중 팀 편성 내 TIP 내용 등이 수정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화)까지 일정 시간에 스토리 모드 진행 시 골드 획득량+30%와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30%를 적용하는 ‘스토리 모드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날짜와 시간대 별로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오락실 모드는 옛 추억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즐거운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원하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해 더욱 사랑받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72,04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