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봄맞이 '혜택 가득' 이벤트 실시

2016-02-26 20:04:35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9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에게 게임 속에서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전투를 진행하거나 몬스터를 소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레나, 카이로스 던전, 시나리오 던전, 차원 균열 전투 등 게임 내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 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소환서를 사용해 몬스터를 소환할 경우에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후, 이용자는 자신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아레나 출전권, 에너지, 마나석, 크리스탈, 신비의 소환서 등 자신이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포인트 상점 내 아이템을 모두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빛과 어둠의 소환서'를 추가로 선물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인 봄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자신의 플레이 성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해 12월 실시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이계의 틈' 이후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 더욱 견고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전 세계 이용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아이인 / 2,357,262

c. 안물어봤는데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