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서버연동으로 무한 협력 즐긴다

2016-03-16 19:35:12


 

웹젠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이 각각의 서버를 연동시켜 서버간 장벽 없이 무한 협력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웹젠의 ‘뮤 오리진’은 어제(3월 15일), 커뮤니티 및 길드 활성화를 위한 게임 서버 간 연동 시스템을 적용했다. 서버연동 이후에도 기존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과 스킬, 캐릭터 등의 게임 정보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서버 간 연동은 각 서버 별 캐릭터 전투력 및 레벨, 길드 활동, 플레이 타임 등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2~5개씩의 서버끼리 연동되는 방식으로, 연동된 서버에서 게임회원들은 PvP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내 활동을 새로운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서버 연동 후에는 기존 서버에서의 커뮤니티 및 길드 활동보다 활동 영역과 콘텐츠가 넓어져 ‘신 세력’, ‘제 3세력’ 결성 등의 새로운 연합을 결성할 수도 있다.

 

이번 서버 연동을 계기로 ‘뮤 오리진’의 서버 내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길드 간 협력도 본격화 될 것으로 보인다. ‘실시간 200인 길드공성전’ 등 다른 회원들과 함께 즐기는 PvP콘텐츠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웹젠은 어제(3월15일)부터 3월 18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출시 후 첫 대규모 서버연동을 기념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매일 저녁 9시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는 ‘카오스캐슬’에서는 연속 3일동안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회원에게 ‘시드보석 30개’, ‘영혼의보석 10개’ 등으로 구성된 고급 아이템세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 중 ‘환영의 사원’, ‘카오스캐슬’ 등의 일부 콘텐츠들에서는 원래의 보상보다 2배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혼돈의 보석’, ‘시드보석’, ‘영혼의 보석’ 등 각종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관련 게임 DB

뮤오리진

장르 : 롤플레잉 | 출시일 : 2015.04.28

공식홈 : 바로가기  /  스토어 : 구글플레이

관련 게임 동영상

등록된 동영상이 없습니다. '동영상' 게시판에 새로운 영상을 등록해 주세요.

무적초인 / 472,04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