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신규 콘텐츠 ‘자쿰 원정대’ 추가

2016-11-10 11:52:31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자쿰 원정대’를 추가했다.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몬스터 ‘자쿰’은 ‘메이플스토리M’에서도 여덟 개 손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며, 최대 10인의 파티원들이 팀워크를 발휘해 도전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의 ‘자쿰 원정대’ 콘텐츠는 70레벨 이상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또 미션 완료 시 고급 장비 ‘자쿰 투구’, ‘골드리프(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자쿰 원정대’를 한 번 이상 완료한 온라인 계정 등록 유저 전원에게 ‘쁘띠 자쿰 펫 패키지’를 선물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M’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귀여운 캐릭터와 그래픽,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이플월드’ 등 원작의 재미요소와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완성도를 높여 구현해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13일 출시 직후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달성하고,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5위권 내에 빠르게 진입하는 등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지난달 28일에는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달성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72,04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