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땅: 듀랑고,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 돌입

2016-12-07 19:49:30


㈜넥슨(대표 박지원)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의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를 7일부터 실시한다.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와 iOS를 모두 지원하며, 리미티드 베타키를 소지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 2차 리미티드 베타에 참여했던 유저는 동일한 베타키로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시작 이후에도 안드로이드OS 이용 유저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베타키를 받을 수 있다.

 

약 한 달 이상 글로벌(중국, 일본 제외)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 기간 중에는 듀랑고 최초의 부족 간 경쟁 콘텐츠와 보다 심화된 건축 시스템, 게임 내 다채로운 의상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다. 또한, 다양한 공룡 탑승과 ‘워프홀’을 이용한 이동 등 보다 흥미로운 탐험을 제공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베타키 시스템을 통해 추가 발급되는 베타키를 친구에게 선물하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한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이 밖에도 설문조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게임 공지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야생의 땅: 듀랑고’는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을 개발한 이은석 디렉터의 신작으로, 알 수 없는 사고로 공룡 시대로 워프해 온 현대인 플레이어들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드넓은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생존, 탐험, 사냥, 사회 건설 등 다양하고 색다른 플레이를 제공해 기존 모바일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야생의 땅: 듀랑고’ 3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생의 땅: 듀랑고’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363,676

c. 훗...

...
키리하라 / 319,318 [12.08-04:47]

문자가안옴


...
토루* / 188,383 [12.11-03:41]

공지는 하고 서버 점검하면 좀 좋겠네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서버 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