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대작 ‘슈퍼스트링’ 주요 캐릭터 첫 공개

2017-01-11 21:13:12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게임 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 웹툰제작사 와이랩(대표 윤지영)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가칭)’의 주요 캐릭터 5종을 최초 공개했다.

 

‘슈퍼스트링’은 유명 웹툰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심연의 하늘’ 등에 나오는 주인공들이 하나의 세계관 아래 모두 등장하는 통합 프로젝트로 웹툰 팬들 사이에서는 ‘아시아판 어벤져스’로 불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주요 캐릭터는 신암행어사의 ‘산도’와 ‘원효’, 심연의 하늘의 ‘신혜율’, 테러맨 ‘민정우’, 부활남 ‘석환’ 등 5종으로 원인불명의 사건으로 현대로 오게 된 요괴를 상대해 질서를 회복하는 인류의 구원자 역할을 맡고 있다.

 

한국∙일본 등 20여국에서 6백만부가 판매된 원작 만화 <신암행어사> 주인공 ‘문수’를 경호하는 호위무사인 ‘산도’는 파격적인 의상과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같은 자품에서 마법사로 등장하는 ‘원효’는 새롭게 발표된 캐릭터다.

 

그리고 만년 백수지만 정의감에 불타는 불사신 부활남의 주인공인 ‘석환’, 천재적 두뇌와 함께 유전자 조작으로 생존력이 극대화된 여고생 ‘신혜율’, 심연의 하늘에서 불행을 미리 보는 능력을 통해 사람들을 재난에서 구하는 ‘민정우’ 등 5종이다.

 

각 캐릭터는 웹툰 설정에 맞게 차별화된 장비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각각 개성 있는 기술을 구현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367,7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점검 공지

게임샷 서버점검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