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레볼루션-섀도우버스' 눈길

2017-02-16 01:15:55


게임샷이 선정한 2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현 시장의 강자 '리니지2레볼루션'과 신작 '섀도우버스'가 눈에 띈다.

 

 

 

■ 리니지2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에서 신규 영지, 최고레벨 확장, 정예던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대한 신규 영지 '기란'은 두 개의 요새(기란 자치령 요새, 죽음 안개 해안 요새)를 갖고 있는 대형 영지로, 퀘스트를 통한 은빛용병단의 스토리, 메두사, 웜, 서큐버스 등 새로운 몬스터, 주간 퀘스트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외로도 영지 추가로 레볼루션은 출시 이후 처음으로 최고레벨을 120에서 150으로 확장했고, 이에 따른 업적 리스트도 추가했다.

 

 

■ 신작 섀도우버스, 글로벌 다운로드 700만 돌파

 

최근 국내 출시한 일본 개발사 사이게임즈의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다운로드 700만 돌파했다.

 

섀도우버스는 매일 100만명(DAU) 이상이 즐기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모바일게임으로 론칭 8개월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70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구글플레이 베스트 오브 2016' 게임 부문, 베스트 대전게임 부문 대상을 수상 하는 등 세간의 주목을 받았고, 국내서는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18위를 기록 중이다. 또 이 같은 인기는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일러스트,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감미로운 사운드, 그리고 짜임새 있게 구성된 게임 밸런스 등이 주요인으로 분석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386,41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