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나 혼자 썼다’ 생방송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2017-03-27 18:54:52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나 혼자 썼다’ 생방송 개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생방송 이벤트는 ‘극한의 투기장(쌍극의 여신1)’을 특이한 캐릭터를 리더로 하여 싱글플레이로 클리어 할 수 있는 유저를 방송참가자로 모집한다. 참가자 결정이 되면 리더 몬스터와 선정 이유를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며, 시청자는 우승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되는 유저에게 투표를 할 수 있고, 이 중 5명을 추첨해 ‘퍼즐앤드래곤 터치펜’을 증정한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 2일(일)까지 매일 이벤트 기념 던전을 오픈한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하면 마법석과 타마도라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48시간 한정 갓 페스티벌’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극한의 투기장’ 및 ‘머신 헤라 강림!’ 등 일부 테크니컬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4배로 증가한다.

 

해당 기간 중 게릴라로 출현하는 금색의 석가산 ‘3색 한정’에서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이 2배, 스페셜 던전에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 등장으로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과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마법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스페셜 던전에 총 10단계로 나뉜 챌린지 던전 등장으로 클리어 한 레벨에 따라 ‘단 한번의 피 던전’ 등을 증정하며,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한다. 또한 ‘전설의 산길, 언덕, 항로’ 등 일부 던전에서는 ‘+에그’의 드롭 확률이 20배가 된다.

 

이와 더불어 위 기간 동안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코인던전에 보너스가 추가 되고, 극한의 투기장 ‘노 컨티뉴’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이 2배가 된다.

 

마지막으로 협력 플레이에 등장하는 테크니컬 던전 중 ‘협력 플레이 보너스의 우정 포인트 1.5배!’로 표시된 던전을 클리어 하면 협력 플레이 보너스로 얻는 우정포인트가 1.5배, 강림 던전에서 ‘+에그’의 드롭률 10배,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및 강화합성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4배 상승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383,9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