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스톰 for kakao, PC방 왕중왕전 개최

2017-09-21 21:49:01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PC방 왕중왕전을 오는 23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PC방 왕중왕전은 오후 12시부터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지오 PC방에서 열릴 예정이다.
 
펜타스톰 PC방 대회는 현재 15주차까지 완료된 상황으로 지난 6월 17일부터 네 달간 진행됐으며, 왕중왕전을 통해 최강자를 가릴 예정이다. 각 PC방 대회 준우승팀과 우승팀 중 신청팀에 한해 왕중왕전 대회를 진행한다. 펜타스톰 PC방 토너먼트에는 총 400개의 팀과 2000명이 참여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3일 열리는 펜타스톰 PC방 왕중왕전은 12강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왕중왕전 우승팀과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PSPL) 우승팀인 ‘New MetA’가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 매치는 이 날 행사의 백미가 될 예정이다. 경기 중간에는 랜파티 등을 비롯해 각종 이벤트들도 열려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참가자들에게는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주어진다.
 
펜타스톰은 모바일 MOBA라는 새로운 게임장르를 PC방 아마추어 대회부터 PSPL 공식 프로 대회 및 예정된 아시아 챔피언쉽 국제 대회까지 아우르면서 모바일 e스포츠로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지난 17일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MK챌린지 준결승전과 결승전에서는 PSPL 우승팀인 ‘New metA’를 상대로 A1(煎 X6-Gaming)의 설욕전이 펼쳐졌다. A1은 지난달 열린 PSPL 결승에서 New metA를 상대로 세 경기를 이긴 뒤 네 경기를 내리 지면서 아깝게 역전패를 당했다. 마치 이에 대한 울분을 토해내듯 A1은 New metA를 몰아쳤고 결승 5판 3선승 경기에서 3대1로 승리를 거두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아마추어부터 세미프로까지 다양한 이용자층이 함께 참석해 화려하고 치열한 대전을 보여줬다는 점이 인상깊었고 긍정적이다”며 “새로운 시즌을 앞둔 PSPL과 아시아 챔피언쉽 등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대회들을 통해서 이용자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388,57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