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어벤저 3, 유저 초청 기능 도입한 ‘친선전’ 추가

2017-10-24 19:55:00


㈜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에 유저 초청 기능을 도입한 ‘친선전’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작위 매칭으로 즐겼던 실시간 대전 모드(PvP)를 원하는 상대를 초대하거나 공개방에 입장하여 1대1 또는 3대3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던전을 통해 성장에 필요한 여러가지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모드’를 추가했다. ‘도전 모드’에 해당하는 던전을 완료하면 승급석을 비롯한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필요한 재료를 모아 동일한 등급의 다른 옵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장비 변환 시스템’, ‘불멸’ 등급의 최고 레벨 장비를 합성할 경우 상위 등급의 ‘불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불멸 합성 시스템’, 기존 각성 수치를 신규 장비와 의상에 옮길 수 있는 ‘각성 흡수 시스템’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소모한 ‘젬’의 양에 따라 ‘승급석 선택 상자’, ‘전설 연마제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뮤지컬배우 강성욱과 웹드라마 배우 이유진이 연인으로 등장해 ‘다크어벤저 3’의 ‘친선전’을 소재로 연기를 펼치는 웹드라마를 공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388,46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