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퍼드 아일랜드’ 기간 한정 이벤트 실시

2018-10-01 19:47:12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는 눈부신 해변가와 뜨겁고도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퍼드 아일랜드’를 테마로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낙원의 천방지축 도깨비 풍신’, ‘한여름의 수렵신 아르테미스’ 등 여름 의상을 입은 몬스터가 등장하는 특별 레어 에그가 실시되며, 새롭게 ‘한여름인 자 요그 소토스’와 ‘여름 방학의 약속 바바라&쥬리’가 추가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퍼드 아일랜드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해 ‘해변의 여신 에스카마리’ 등 ‘퍼드 아일랜드 에그’의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으로 열리는 ‘퍼드 아일랜드’ 던전에서는 ‘빙수의 달인 코카트리스’ 등 여름을 맞이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4마리 이하 편성’ 층을 첫 클리어 하면 보상으로 ‘프레도라’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0월 7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후반) 실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타마도라’를 선물할 예정이며 ‘디아라 강림’과 ‘그라트 강림’ 등 일부 용환사가 등장하는 게릴라 던전 5종도 게릴라로 출현한다.

 

이 밖에도 클리어 시 ‘+99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1인 모드 한정 던전 ‘성보의 밤하늘’과 스킬 레벨업 확률이 4배로 증가하는 ‘요일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11,51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