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크로니클,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실시

2018-12-21 20:36:37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22일부터 1월 1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강철의 연금술사의 인기 캐릭터인 에드워드 엘릭과 알폰스 엘릭 형제를 비롯해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린 야오, 러스트 등 총 6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의 보이스를 적용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강림 던전도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인 러스트 강림 던전을 최초 클리어 시 4성 SSR 러스트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난이도를 통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콜라보 기념 7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만 출석해도 4성 SSR 에드워드 엘릭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을 출석할 시 4성 SSR 에드워드 엘릭을 추가로 획득하여 스킬 강화로 더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22,5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