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19-01-30 17:13:15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모바일 RPG로, 지난해 국내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2위를 기록하고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루비’, ‘의상 코인’, ‘의상 바포 주니어 모자’ 등 일자별로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카페 이벤트 공지사항에 1주년 축하 댓글이 일정 수 이상 게재 될 경우 모든 게이머들에게 보스 소탕권 3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월 30일 단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의상 상자’ 1개를 선물하며, 1주년 기념 ‘엘리트 모험가’의 특별 의상을 구입할 수 있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 박선하 PM은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을 아껴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18,78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