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서머너즈워' 1억 다운로드 돌파

2019-02-27 10:36:08


게임샷이 선정한 2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서머너즈워'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에픽세븐'이 주목됐다.

 

 

 

■ 서머너즈 워, 1억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의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4성 몬스터를 직접 선택해 획득하는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1억 다운로드 성과를 기념하고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 1억 다운로드 기념 서머너즈워 단편 애니메이션 프렌즈 앤 라이벌을 공개했으며, 이번 태생 4성 특급 소환 이벤트를 마련, 게임 속 플레이 재미를 더욱 높인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전투를 즐기거나,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일정 포인트를 모아 4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물∙불∙바람 속성 중 선택해 소환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31일까지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자신의 몬스터로 최종 획득 가능하다.

 

특히 유저들이 원하는 몬스터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해당 기간 동안 최대 40마리 이상의 4성 몬스터를 소환하고 그 중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선택의 폭과 유저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총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 에픽세븐, 신규 영웅 리디카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리디카와 밸런타인 데이 커스텀 스토리의 두번째 에피소드를 업데이트 했다.

 

신규 영웅 리디카는 목표한 적을 다양한 방법으로 봉쇄할 수 있는 화염속성의 사수 영웅이다. 공개 처형 스킬은 적의 행동게이지를 0으로 만듦과 동시에 속도 감소를 발생시키고 자신에게는 스킬 데미지를 무효 시켜주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기본 스킬이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가시 덤불 스킬은 소울을 사용해 강화하면 적 전체에게 확정적으로 명중 감소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적 팀의 공격력를 크게 감소 시킬 수 있다.

 

더불어 리디카 처럼 기본 스킬의 활용도가 높은 영웅을 위한 신규 아티팩트 심판의 검도 추가 됐다. 단일 대상을 공격 후 일정 확률로 기본 스킬이 한번 더 발동되기 때문에 기본 스킬을 높은 빈도로 사용할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진행 중인 커스텀 스토리 장미는 누구를 위해 피는가의 두번째 에피소드도 업데이트 됐다. 두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리디카가 핵심 영웅으로 활약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번 커스텀 스토리는 기존과 달리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결말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주차별 업적을 달성하면 고레벨 장비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24,9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