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 출시

2019-02-28 16:25:49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기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북미ㆍ유럽 등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와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역량이 합쳐져 탄생한 모바일 RPG로 어둠의 고서를 들고 도망친 악당 카오스와 맞서 싸우며 스카이랜드의 수호자로 거듭나는 포털 마스터의 모험을 다룬다.

 

특히, 원작의 독창성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스토리 모드, 던전 모드, PvP(유저간 대결) 등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캐릭터들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 전략의 대전 방식은 치열한 긴장감과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만의 새로운 각성 시스템은 기존 팬들에게 새로운 비주얼을 선사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일부 국가에 우선 출시해 원작의 높은 인지도와 전략적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미국 등 서구권 지역 서비스 런칭을 위해 이용자들의 쉬운 게임 진행과 적응도를 높여주는 튜토리얼 및 훈련 미션이 개선되었으며, 친구와의 대전이 가능한 친선전 모드 또한 업데이트되었다. 뿐만 아니라, 3월 초 길드원 간의 협력을 통해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는 ‘길드 레이드’ 오픈을 예고하고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서구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집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24,7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