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라인프렌즈' 컬래버레이션

2019-04-11 18:28:57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문’을 신규 캐릭터로 추가하고 ‘해적선원 브라운 세트’, ‘마법사 문 세트’ 등 전용 의상 6종을 선보였다.

 

과묵하지만 마음씨 따뜻한 ‘브라운’은 짝수 번째 부활마다 ‘메가 브라운’으로 변신하며, 재치만점 ‘문’은 처치 당할 때 주위의 적을 기절시키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라인프렌즈’ 친구들이 붐힐 마을에 방문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게임 내 오프닝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주변에 있는 모든 캐릭터에게 물줄기 피해를 주는 신규 슈퍼 스킬 ‘물파리’를 추가하고 ‘유니콘 꼬리’, ‘스포트라이트 효과’ 등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치장 아이템 수십여 종을 업데이트 했다.

 

지난 3월 21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넥슨의 대표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를 모바일에서 재해석한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으로, 출시 4일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기록한 이후 2주 차에 800만을 돌파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31,58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