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월드, 첫 번째 OST 'Dream Glow' 공개

2019-06-07 16:30:39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의 첫 번째 게임 OST인 를 6월 7일(금) 저녁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는 방탄소년단의 ‘진’, ‘지민’, ‘정국’이 유닛을 이뤄 부른 곡으로, <1 Night>으로 잘 알려진 영국 출신의 여성 아티스트 ‘찰리 엑스씨엑스(Charli XCX)’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 곡은 꿈은 꾸는 동안 가장 행복한 것이며, 꿈을 꾸고 있다면 아직 포기 한 게 아니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목소리와 찰리 엑스씨엑스의 독특한 보컬이 한데 어우러진 다채로운 음악으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프로듀싱은 ‘비욘세(Beyonce)’의 , ‘니요(Neyo)’의 ,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의 등을 프로듀싱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듀오 ‘스타게이트(Stargate)’가 맡았다. 세계적인 엔지니어 ‘매니 매로퀸(Manny Marroquin)’의 믹스 작업이 결합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넷마블은 이번 OST 발표에 앞서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를 오는 6월 26일 글로벌 출시(일부 국가 제외)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이 게임은,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문자 메시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멤버들과 1:1로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는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24,77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