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달빛조각사-검은사막' 새로운 행보로 인기 가속화

2019-12-10 00:10:11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다양한 행보를 펼친 '달빛조각사'와 '검은사막 모바일'이 주목됐다.

 

 

 

■ 달빛조각사, Book 2.0 브렌트 왕국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ook 2.0 브렌트 왕국은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총 9종의 신규 지역 추가,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자동 전투 세미 오토 기능 추가 등 편의 기능 개선,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추가 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을 업데이트하고 500여 개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와 신규 조각상, 그리고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일부터 10일 간 수호자 망토,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급 옵션석 상자, 빨간 나비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출석 날짜에 맞추어 지급한다.

 

 

 

■ 검은사막 모바일, 첫 이용자 간담회 '모험가의 밤 흑정령의 초대' 성황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첫 이용자 간담회 '모험가의 밤 흑정령의 초대'를 진행했다.

 

200여 명의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가 참여한 가운데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와 소통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용자들은 본 행사에 앞서 베스트 모험가 포토존, 모바일 퍼즐 게임존 크리에이터 모영순, CM 에이든 퀴즈쇼 등을 즐겼다.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도 진행해 2만여 명의 시청자가 유튜브를 통해 동시 시청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향후 업데이트 방향 발표를 통해 12월 17일 100명 전투(50 VS 50)에 참여할 수 있는 태양의 전장, 신규 클래스 샤이의 12월 24일 업데이트, 대사막 월드 우두머리 쿠툼, 라모네스 전장 길드 토너먼트화, 투기장 개편,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의 정책에 참여할 수 있는 정치 시스템, 2020년 여름 업데이트 대양(大洋) 등을 공개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37,68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