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2' 모바일 2종, 모바일 시장 평정

2019-12-17 01:41:47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겨울 맞이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리니지2M'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주목됐다.

 

 

 

■ 리니지2M,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리니지2M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 초반 플레이의 난이도를 낮추기 위해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리니지2M은 사냥을 할 때 더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를 획득하게 하는 아인하사드의 은총 소모량을 줄였다. 월드맵 텔레포트에 필요한 비용을 낮췄다. 화살 등 주요 아이템의 무게를 줄였다. 아데나로 구입 가능한 클래스, 아가시온 소환권의 등급을 상향했다. 신탁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는 인원을 두배로 늘렸다. 이용자들은 캐릭터 사망 시 하락한 경험치를 다섯번 무료로 복구할 수 있다.

 

엔씨는 7DAYS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127아데나를 사용해 데일리 메뉴의 이벤트 혜택 출석판을 열면, 매일 100,000아데나와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에바의 인장 상자와 상급 클래스 획득권, 위세의 팔찌 상자 등도 획득할 수 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선 마그나딘 안에서는 고양이 상단의 3주년 축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마그나딘 안에 있는 케이크를 건드려 3주년 케이크 조각을 1일 최대 3회까지 획득할 수 있다. 케이크 조각 사용 시 사냥에 도움이 되는 각종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요리사 판을 도와 케이크를 만들자! 이벤트에서는 3주년 축하 케이크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일일미션을 통해 케이크 재료를 획득해 축하 케이크 상자를 만들 수 있다. 케이크 상자를 열면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 미확인 룬 각성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3주년 탑승펫 대전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탑승펫을 탄 상태로 코인을 저장고에 모아 대전을 승리할 수 있다. 우승시 마법 부여석(T1), 탑승펫 초월의 돌 등 탑승펫 육성에 도움이 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에서 11시 사이 정각에 진행되며 하루에 1번 참여가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39,20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