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배그-에오스' PC온라인 인기작 모바일서도 인기 지속

2019-12-24 01:42:02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새로운 행보를 펼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에오스 레드'가 주목됐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6억 다운로드 달성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약 1년 8개월 만에 중국 제외 누적 다운로드 수 6억 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PC버전의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그래픽은 물론, 독특한 컨텐츠와 게임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여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레이를 통한 재미는 물론, 서로 도전하고 소통하는 플랫폼으로써 게임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6억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국내 팬들을 위한 각종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2월 18일부터 팔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목표인 3만 5천 명의 팔로워를 돌파하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유저 전원에게 치킨 메달 6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보상은 달성일 기준 일주일 내 인게임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캐롤 뮤직비디오 공모전 및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21만 달성 이벤트, 팬아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 에오스 레드, 길드 대전 영지전 업데이트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길드 전투 컨텐츠인 영지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영지전은 총 18개의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길드 간 대결을 펼치는 전투 콘텐츠이다. 입찰을 통해 매주 토요일에 영지전이 진행되고, 승리한 길드는 한 주간 해당 영지를 소유하고 영지로부터 일정 세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향후 선보일 공성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영지전은 정식 영지전 시작을 앞두고 테스트 형태로 진행되는 영지전 BETA이며, 정식 영지전은 오는 26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 18일에 진행되는 에오스 레드 제1회 유저 간담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의 참석 신청 페이지를 오픈했다. 에오스 레드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내 설정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총 70여명의 유저들과 함께 감사와 소통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레드가 구글 플레이 연말연시 피처드에 선정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리뷰 평점 4.4점으로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한 결과라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41,51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