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뮤아크엔젤-A3:스틸얼라이브' 강세

2020-09-08 21:32:41


게임샷이 선정한 9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뮤아크엔젤'과 'A3:스틸얼라이브'가 눈에 띄는 성적을 보여줬다.

 

 

 

■ 뮤아크엔젤, 더욱견고해진 방어 시스템 보호막 업데이트

 

웹젠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아크엔젤이 출시 100일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도입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캐릭터의 방어 능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 보호막 시스템이다. 450레벨부터 활성화되는 보호막은 공격을 받았을 때 HP(체력) 대신 보호막 수치가 먼저 소모돼 적에게서 캐릭터를 보호한다.

 

보호막 수치는 자신의 방어력을 높이는 수치와 상대방의 보호막을 파괴하는 수치로구성된다. 이 수치들은 캐릭터의 레벨 성장에 따라 높아지고, 블러드캐슬과 월드보스 등에서 재료 아이템을 구해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강력한 장비를 획득해 전투력을 올리는 마스터 장비도 추가한다. 마스터 장비를 4차 이상의 신의 장비와 합성하면 더욱 강한 ‘마스터신의 장비’로변경되고, 세트 옵션도 얻을 수 있다. 마스터 장비는 개인 보스와 월드 보스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의 8, 9차 특성 스킬과 추가 옵션을 강화하는 주철아이템 3종이 새로 추가됐고, 외형을 꾸며주는 신규 코스튬도 공개된다.

 

 

■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사엘디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지역 사엘디르를 오픈하고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지역 사엘디르는 아름다운 마법 도시 알핀이 포함된 지방으로 루나리스 여왕의 힘을 되찾기 위한 스토리를 다룬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160으로 확장되며 새로운 160레벨, 150레벨 장비도 추가됐다. 특히 160레벨 장비에는 전설 배경 세트 등급의 장비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또 현존하는 최고 등급인 160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 망자의 안식처 B4도 선보였다.

 

실렌드 광산 및 레이드에 신규 난이도도 추가됐으며, 슈 초월이 3단계까지 확장되어 슈를 최대 6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소울링커에 장착하여 소울링커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보주 아이템도 선보였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53,28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