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바람의나라: 연-세븐나이츠2' 신규 업뎃으로 상승세

2021-04-01 17:48:01


게임샷이 선정한 3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바람의나라: 연'과 '세븐나이츠2'가 주목됐다.

 



■ 바람의나라: 연, 주간 레이드 붉은 달의 성채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주간 레이드‘붉은 달의 성채를 업데이트했다.

 

붉은 달의 성채 레이드는 성채 외부, 성채 내부, 파괴된 봉인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전 단계를 먼저 클리어해야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다. 499레벨 이상부터 최대 4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국내성과 부여성, 극지방, 일본 신궁에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 확장 기능을 추가했다. 금전과 푸른 보석을 이용해 창고 슬롯을 확장할 수 있으며, 보관된 물품을 수량 확인 없이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간편 이동 기능도 추가했다.

 


 

■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지옥의 군주 크리스와 전설 영웅 방황하는 영혼 세인을 업데이트했다.

 

지옥의 군주 크리스는 만능형 근거리 영웅으로 적군에게 즉사 효과를 부여하고, 주변에 있는 적들의 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등장하는 방황하는 영혼 세인은 방치형 필드에서 아군들의 공격속도, 이동속도를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과 아군들의 피해를 감소시키는 등의 효과를 보유했다.

 

이와 함께 전설 플러스 등급 펫 빛의 기사 루디, 지옥의 군주 크리스와 전설 등급 펫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 여명의 뇌룡 렌, 복수의 검 아킬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59,12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