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픽세븐' 인기몰이

2021-08-11 14:23:46


게임샷이 선정한 8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에픽세븐'이 주목됐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카오 T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맺고 카러플X카카오 T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넥슨은 이번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러플에 카카오 T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아이템 카트 카카오 T 블루, 스피드 카트 카카오 T 바이크와 카카오 T 번호판, 카카오 T 풍선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31일까지 멀티 대전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4종의 카카오 T 심볼 조각 중 1개를 획득하면 카카오 T 블루(15일)를 지급하고, 4종의 조각을 각각 10개씩 총 40개를 모으면 카카오 T 블루(영구)를 제공한다. 누적 로그인 10일째에는 카카오 T 블루 스킨도 증정한다.

 

또한, 9일 1일부터 23일까지는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기간제 또는 영구 카카오 T 바이크를 제공하고, 카카오 T 바이크를 사용해 멀티 대전 15회를 진행하면 카카오 T 바이크 스킨을 추가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누적 접속 시간 60, 200분을 달성하면 카카오 T 번호판도 지급한다.

 

한편, 8월 15일까지 카카오 T 앱은 카러플 테마로 브랜딩 된다. 이용자는 카카오 T 택시 또는 바이크를 이용 시 앱 내 모빌리티 이용 위치를 카러플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다.

 


 

■ 에픽세븐, 신규 지역 윈텐베르크 북부와 신규 영웅 5종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피소드3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 윈텐베르크 북부와 함께 윈텐베르크 지역의 신규 영웅 5종을 업데이트 했다.

 

신규 지역 윈텐베르크 북부는 에픽세븐 에피소드 3의 9번째 챕터로 주인공 라스 일행이 윈텐베르크에 도착하면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 스토리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윈텐베르크는 용족과 대립하고 있는 용기사들의 성으로 항상 전쟁의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지역이다.

 

윈텐베르크 북부를 플레이하고 윈텐베르크 세력에 대한 신용도를 300이상 달성한 이용자들은 기여도 상점을 통해 80레벨의 전설 등급 파멸세트 장비 패자의 뿔투구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지역과 함께 신규 영웅도 추가됐다. 신규 영웅은 멜라니, 카밀라, 크리스티, 페넬로페, 헬렌 총 5명으로 각각 매력적인 외형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멜라니는 적에게 신규 약화 효과인 낙인을 부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낙인은 대상이 받는 회복량과 행동게이지 증가량을 50% 감소시키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페넬로페 역시 신규 효과인 자원감소를 부여한다. 자원감소 효과에 걸린 대상은 스킬 사용에 필요한 투지와 집중이 감소되어 전투력에 큰 타격을 받는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65,83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