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오딘-붕괴3rd' 신규 업뎃으로 인기 상승세

2021-08-18 13:49:20


게임샷이 선정한 8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오딘: 발할라라이징'과 '붕괴3rd'가 주목됐다.

 


 

■ 오딘, 캐릭터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개선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자사의 대작 MMORPG 오딘에 캐릭터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다.

 

이번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는 워리어, 소서리스, 로그, 프리스트 등 총 4가지 클래스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각 클래스의 일부 스킬 및 쿨타임을 조정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이와 함께 창고 물약 찾기 오류 개선, 채팅창 편의성 개선, 자동 사냥 범위 확장, 아이템 퀵슬롯 확장 등을 수정해 편의성을 확보했다.

 


 

■ 붕괴3rd, 신염전승 업데이트 실시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5.0 버전의 신염전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5.0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급 발키리 ‘신염의 율자’가 공개됐으며, 콘텐츠 과거의 낙원과 무장 인형 시린이 추가됐다. 먼저 신염의 율자는 키아나의 S급 이능 속성 발키리로, 전투 중에 대검을 휘둘러 적에게 화염 원소 대미지를 가하며 공중 전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요르문간드 심원의 지하에 첫 번째 문명 최후의 융합 전사 13인의 기억이 보관되어 있는 스토리의 과거의 낙원 콘텐츠가 오픈됐다. 과거의 낙원은 플레이어들이 본인 발키리의 각인 버프를 선택해 전투를 진행, 이전 문명의 숨은 이야기를 알아갈 수 있으며, 임무를 완성하면 녹슨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녹슨메달은 이벤트 상점을 통해 이치의 율자 랭크업 인장, 가속 쿠폰, 1/3 결정, 에너지 집속·공간 렌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필살기 발동 시에 적에게 적중하면 회복 카운트를 1개 소모하고 일정량의 HP를 회복할 수있는 능력을 지닌 신규 화염 계열의 보조 S급 무장 인형 시린이 추가됐다. 이외로도 4종의 여름 코스튬을 선보였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무적초인 / 464,60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